tvN 코미디빅리그 현장 방청 신청 재개
이제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남은 공개 코미디 tvN에 간판 예능 '코미디빅리그'가 위드 코로나 전환을 맞아 약 1년 8개월 만에 다시 현장 방청 신청을 받는다고 합니다. 코빅은 작년 2월부터 무관객 녹화를 시작한 이후, 같은 해 7월부터 랜선 방청 시스템을 도입했는데 11월 1일 위드 코로나 전환을 맞아 11월 4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현장 방청 신청이 가능해졌습니다.
tvN 코미디빅리그 현장 방청 신청하는 방법
tvN 코미디빅리그 현장 방청 신청하는 방법
2021년 11월 1일 부로 코로나19 방역 체계가 단계적 일상 회복됨에 따라서 tvN 간판 프로그램 코미디빅리그도 온라인 방청 신청에서 다시 현장 방청 신청을 받는다고 합니다. 현장 방청 신청 방법과
aa.illyc.com
연출을 맡은 남경모 PD는 공개코미디에서 중요한 것은 다름 아닌 관객이라고 얘기를 했으며 약 2년 동안 관객들과 호흡을 하지 못했던 코미디언들은 관객과 함께 호흡하며 꾸밀 무대 생각에 모두 설레는 마음을 안고 준비 중이라고 전했습니다. 또한 아직은 위드 코로나로 전환된 지 얼마 안 된 시점이니 만큼 방역 가이드에 맞춰 안전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으며 그동안 축적됐던 그리움을 무대에서 모두 쏟아내겠다고 전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정말 국내에서 유일한 공개코미디인 만큼 절대 없어지지 않고 꾸준히 방송돼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겨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위드 코로나로 전환된 지 얼마 안 되는 시점에 아직은 시기상조 일 수 있지만 서로서로 조심하면서 방역수칙을 잘 지킨다면 큰 문제없이 공개방송이 잘 진행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항상 현장에서 수고하시는 많은 분들에게 힘내라고 응원을 드리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공개방송 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CJONE 회원가입 또는 TVING 의 회원가입이 되어있어야 하기 때문에 이점 유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